‘템플릿 라벨&문서 라벨 미리 설정’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문서를 미리 등록할 수 있는 템플릿! 템플릿을 등록할 때 ‘템플릿 라벨’과 ‘요청 문서 라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템플릿 라벨&문서 라벨 미리 설정’ 기능이란?
- 템플릿 등록 시 ‘템플릿 라벨’과 등록한 템플릿으로 서명 요청할 문서에 적용할 ‘요청 문서 라벨’을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템플릿 라벨’과 ‘요청 문서 라벨’으로 나누어 라벨 등록이 가능합니다.
🌟 잠깐! 모두싸인 ‘라벨’ 기능 알아보기
- 모두싸인의 ‘라벨’은 문서를 분류하여 필요한 문서만 모아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 템플릿을 분류하는 ‘템플릿 라벨’, 그리고 문서함에서 서명 요청한 문서를 분류하는 ‘요청 문서 라벨’의 두 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 이용하는 계약서 양식, 정기적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법인의 수가 많을 때 양식별, 법인별로 ‘템플릿 라벨’을 설정하면 여러 템플릿을 간편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 문서 유형별로 실시간 서명 현황을 확인하거나 특정 상대방이 서명한 문서를 모아보고 싶을 때, ‘요청 문서 라벨’을 설정하여 개별 문서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등록할 때 미리 ‘템플릿 라벨’과 ‘요청 문서 라벨’을 설정하고, 필요한 템플릿과 문서를 빠르게 검색하세요.
👀 모두싸인 ‘라벨’ 기능으로 문서 관리하는 TIP, 더 알아보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