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캐비닛, WIS 2025 신기술·신제품 발표회 최우수상 수상!

URL복사
신제품 신기술 발표회 최우수상 수상

국내 전자서명 시장 1위 ‘모두싸인’이 ‘World IT Show 2025(WIS 2025)’ 신제품·신기술 발표회에서 AI 계약관리 솔루션 ‘모두싸인 캐비닛’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모두싸인 캐비닛이 어떤 기능으로 최우수 평가를 받았는지, 지금부터 그 이유를 소개합니다.


AI로 시작하는 계약관리의 새로운 기준

모두싸인 캐비닛은 단순한 계약서 보관을 넘어 계약 전주기를 관리하기 위한 AI 솔루션입니다.
이미지 형태의 계약 문서를 업로드하면 AI가 주요 정보를 자동으로 추출하고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통해 계약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 만기일과 주요 일정들을 사전에 리마인드해주는 스마트 알림 기능은 중요 기한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며 계약 리스크를 예방하고 체계적인 일정 관리를 가능하게 만듭니다.

여기에 더해, 자연어로 검색 가능한 계약서 전문 검색 기능은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
실무자와 관리자 모두에게 즉각적인 정보 접근과 업무 효율을 제공합니다.

업무는 빨라지고, 비즈니스 기회는 넓어진다

모두싸인 캐비닛이 기대받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단순한 기능을 넘어서 업무 생산성과 계약 데이터 활용 가치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계약 관리 소요 시간 최대 50% 절감
  • 계약 업무 생산성 최대 59% 향상
  • 연간 예산의 9% 절감 기대
  • 전체 임직원 26%의 생산성 개선 효과

또한 그동안 시스템에 흩어져 활용되지 못했던 약 90%의 계약 데이터를 AI가 자동으로 정형화해 기업의 전략적 자산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사이트 확보, 계약 리스크 관리, 의사결정의 정확도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모두싸인 캐비닛’을 통해 전자서명을 넘어 AI로 계약 생애주기 전반을 관리하는 Contract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모두싸인 캐비닛’은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으며, 아래 설문을 제출해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안내해 드립니다.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