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은 무엇이 다른가요?

URL복사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은 무엇이 다른가요?

기업 전자계약 서비스 도입을 고민하는 담당자의 입장에서는 가장 큰 고민은 어떤 솔루션을 도입하는가 일 것입니다. 코로나로 달라진 업무 환경에서 전자계약 서비스가 무엇인지 이야기하지 않더라도, 많은 기업이 전자계약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모두싸인을 찾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언제 어디서나 계약의 체결과 보관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 입니다.
스타트업부터 대기업, 공공기관까지 다양한 규모의 산업군에서 이용 중인 모두싸인은 국내 전자계약 1위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서면계약보다 쉽고 빠르게 계약을 체결하고 보관 관리가 가능하며, 전사 간 가장 스마트한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계약 이후의 계약서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계약의 과정에서 사용 되는 많은 시간과 비용도 세이브 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입니다.

그렇다면,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은 무엇이 다를까요?
비대면 업무 방식으로 달라진 업무 환경에서 기업의 계약을 더욱더 효율적이고 계약의 시간과 비용을 세이브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모두싸인의 차별화된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이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이 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은 무엇이 다른가요?

📌 모두싸인의 보안

“모두싸인은 국내 전자계약 전문 기업 최초 ISO27001을 획득하여, 국제 수준의 보안을 인정 받았습니다. PCI DSS 레벨 1등을 획득한 AWS(Amazon Web Service)에 데이터를 저장하여, 고객들이 안전하게 계약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 자체 설문 결과, 직장인이 전자계약 서비스를 도입을 고려할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보안입니다. 계약이란 기업의 내/외부의 중요한 절차에 주로 사용 됩니다. 따라서 보안은 매우 중요합니다. ‘보안’은 다다익선이라는 말처럼 보안은 그 수준이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모두싸인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계약 할 수 있도록 국내 전자계약 전문 기업 최초로 ISO27001 보안 인증을 획득 함으로써, 국제 수준의 보안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은 무엇이 다른가요?

모두싸인 서비스 론칭 이후 보안 사고 0건으로, 단 한건의 보안 사고 없이 11만개 이상의 기업의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의 모든 데이터는 AWS에 저장하여, 고객의 계약을 더욱 안전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약의 법적인 절차를 위한 계약 체결 완료 시 감사 추적 인증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감사 추적 인증서란 서면 계약과 동일한 법적분쟁을 예방하고 전자 서명의 법적 효력을 뒷받침하는 증거자료로 활용됩니다. 모두싸인 감사추적 인증서에는 전자계약 진행에 대한 모든 이력과 시간, IP주소와 서명 요청자, 참여자, 문서 정보가 포함합니다.

감사추적 인증서는 계약 당사자간의 해당 계약 행위에 대한 사실을 증명하는 수단으로 법적 분쟁시 계약 당사자간의 행위를 증명하는 자료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 모두싸인의 쉬운 사용성

“좋아 보이고, 역사가 오래된 전자계약 서비스라고 할지라도 사용하기 어렵다면, 도입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11만 기업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모두싸인은 언제 어디서나 5분만에 끝내는 계약 업무로, 누구나 빠르게 전자계약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은 무엇이 다른가요?

시간과 비용을 들여 도입한 서비스를 기업에서는 잘 활용하고 있을까요?

기업의 계약서비스는 여러가지 측면에서 도입 전에 고려해야 하는 사항도, 도입 후의 내부 직원들이 잘 활용해야 한다는 측면에서 다양한 어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활용을 위한 별도의 교육과정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가 기업의 입장에서도 많은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무언가를 보고 또 배워야 하고 일반적인 상식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내부 구성원의 사용을 유도할 수 없고 각 직원 간 사용의 격차가 벌어지기 때문에 결국 도입은 실패로 돌아가기 쉽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5분만에 끝내는 계약서비스로 알려져 있는 모두싸인은 누구나 빠르고 쉽게 실무에서 전자계약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직관성 높은 UI와 쉬운 사용 방법으로 가입과 결제 이후 바로 언제든지 자유롭게 계약서의 작성과 배포가 가능합니다. 모두싸인을 통해 기존의 계약의 다양한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모두싸인 전자계약의 고객 서비스

고객의 90%는 고객 서비스를 고려해 서비스를 결정합니다.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 할지라도, 고객 서비스가 좋지 않다면 도입을 고려하기 어렵습니다. 모두싸인은 고객 만족을 위해 실시간 응대 및 고객 설문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서비스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전자계약 서비스는 보안과 사용성 만큼 고객 서비스가 중요합니다. 서비스 이용 중 어려움을 만나게 된다면, 어려움을 빠르게 해결 가능 해야 하며, 업무에 영향을 끼쳐 업무가 지연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좋은 고객서비스는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 효율적인 방식으로 고객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빠른 응답 시간과 정확한 응대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위 응답은 실제 모두싸인 고객님이 고객 설문 만족도 평가에 남겨주신 내용입니다.

고객님의 응답 처럼 모두싸인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 이용의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하고, 빠른 답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두싸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이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의 소리와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전자계약 서비스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세요? 전자계약이 처음이라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어려움이 있으실땐 언제든 모두싸인 고객센터를 통해 어려움을 해결해보세요.


기업 차원에서의 계약은 매우 중요한 절차로 기존 서면계약 방식은 불편함이 많지만, 바꾸기엔 쉽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시대의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전자계약의 도입하는 기업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11만개 이상의 기업에서 15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입니다. 높은 보안과 사용성 그리고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업들이 모두싸인을 더 잘 활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업에서는 어떤 계약 방식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비대면 시대를 맞아 전자계약의 도입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11만 기업고객이 이용하는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으로 업무의 변화를 시작해보세요.
지금 바로 1달 무료 이용으로 업무 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URL복사

추천 콘텐츠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