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터뷰 : 미래식당

URL복사
모두싸인 고객 인터뷰 : 미래식당

모두싸인을 사용해 보시면 다시 종이계약으로 못 돌아가실거라 생각합니다

미식가의 대표 먹거리배송플랫폼 ‘미래식당’ (사명 록큰롤비즈니스그룹)
미래식당은 많은 외식 업체와의 입점 계약 등에 간편전자계약서비스 ‘모두싸인’을 전사적 도입하여
기존의 번거로웠던 계약 업무 절차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시간 및 비용 절감의 효과를 보고, 계약 체결 과정의 혁신으로 다른 업무의 효율성까지 높였다는 미래식당.
미래식당의 이민재 팀장님과 인터뷰를 통해 구체적으로 들어보고자 합니다.


Q. 대한민국 No.1 미식 플랫폼‘미래식당’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A. 안녕하세요, 저는 푸드테크 스타트업 미래식당meesig.com 이민재 팀장입니다.
미래식당은 전국의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주문해 먹을 수 있는 미식 쇼핑 서비스에요.
서울의 베이커리의 빵 , 부산의 유명 카페의 커피부터, 수준 높은 셰프가 만든 요리까지 미래식당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언제나 좋은 음식을 열심히 찾고, 먼저 먹어보고 꼼꼼히 검증하여 고객분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 고객 인터뷰 : 미래식당

Q. 모두싸인 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시나요?

A. 전국 식당 및 외식업체와 맺는 계약의 양이 많아서, 계약서를 한 번에 모아뒀다가 처리하는 일이 많았어요. 
계약 업무를 보는 날은 반나절 정도는 다른 일을 못했습니다. 
또한 계약서들을 회수하고 나서 한 번에 스캔하고, 계약서 원본을 보관하는 과정이 번거로웠어요. 
종이계약서는 보관도 까다로웠습니다. 어느 기업이랑 언제 계약을 했는지 한 번에 찾기가 쉽지 않아 계약 관리가 어려웠습니다. 
또한 계약서를 우편등기로 보낼 때 우체국이 조금 먼 거리에 있어 시간적, 체력적 낭비가 심했어요.

전자계약을 이용해 본 팀원과 지인의 추천으로 전자계약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게 됐으며, 
그 중 다음과 같은 이유로 ‘모두싸인’을 도입하게 됐어요.

1) 간단한 이용방법과 빠른 계약 체결 과정으로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2) 모두싸인 웹 사이트에서 직관적이고 명확한 사용 가이드를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좋았어요.
3) 미래식당 내에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도 고려했지만, 시간적 금전적으로 모두싸인을 이용하는게 효율이 더 좋다고 생각하여 결정했습니다.

Q. 모두싸인 도입 후 효과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A. 3가지 효과를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1) 제가 해야하는 계약업무가 5분에 해결되니 계약업무 시간이 크게 단축되어
줄여진 시간동안 다른 일을 할 수 있으니 업무 효율이 높아져요. 정말 내가 해야할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됐어요.

2) 계약업무를 할 때 심신의 수고로움에서도 자유로워요.
이전의 계약업무는 우체국까지 가야하기도하고 종이도 여러장 출력하고, 스캔도 해야했기에 신체적으로도 피곤한 일이었거든요.

3) 계약서 관리도 너무나 쉬워졌어요.
종이가 없으니 계약서를 보관할 공간 걱정도, 분실 위험에 대한 걱정도 안해도 돼 마음이 편해요.

Q. 마지막으로 ‘모두싸인’ , 그리고 ‘모두싸인’ 도입을 고려하는 회사에 한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A. 계약 체결 과정을 획기적으로 바꿀 뿐만 아니라 계약서 보관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계약 업무 시간 단축으로 전반적인 모든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모두싸인을 한번이라도 써본다면 절대 다시 종이 계약으로 못 돌아 가실거에요. 😀


모두싸인 고객 인터뷰 : 미래식당

앞으로 모두싸인과 함께 승승장구할
대한민국 대표 미식 플랫폼 미래식당을 응원합니다!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