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전자계약 모두싸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4상 이벤트!

URL복사
[모두싸인] 전자계약 모두싸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4상 이벤트!

안녕하세요, 좋은 일의 시작 모두싸인입니다. 모두싸인에서 준비한 뽀-상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지금부터 6월 30일까지, 모두싸인을 이용하는 모든 분께 선물을 드리는 뽀-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상 이벤트는 [이용후기 작성하기, 전자계약 체험하기, 합리적인 연 결제 선택하기, 모두싸인 추천하기]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싸인에 가입한 회원, 모두싸인을 이용 중인 고객님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가지 이벤트를 모두 다 참여해야 선물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4가지 중 나에게 맞는 이벤트를 골라 참여하고 선물을 받아가세요.
이벤트 하나만 참여해도 선물을, 여러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여러개의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4상 이벤트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1. 이용후기 작성하기
모두싸인을 이용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사인/도장을 만들어 이용한 이야기, 계약을 체결한 이야기, 모두싸인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한 이야기, 모두싸인으로 문제를 해결한 이야기 등 모두싸인을 이용한 후기를 자유롭게 남겨주시면 매월 200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2. 전자계약 체험하기
회원가입 후, 1개월 무료 이용 중이라면 모두싸인으로 문서를 주고 받아보세요. 샘플 계약서, 실제로 가지고 계신 문서를 다른 분과 주고 받아보세요. 서명 요청만 해도 선물을 드리고, 서명 요청 후 모든 분의 서명 입력이 완료되면 또 선물을 드립니다.

3. 합리적인 연 결제 선택하기
비즈니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합리적인 연 요금제로 결제한 모든 고객님께 선물을 드립니다.

4. 모두싸인 추천하기
모두싸인을 다른 분께, 다른 회사에 추천해주세요. 추천 받은 분이 모두싸인을 도입하시면 추천해주신 모든 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싸인 뽀-상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4가지 이벤트 중 나에게 맞는 이벤트를 골라 참여하고 모두싸인이 준비한 선물을 받아가세요!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