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계약서 발송 시마다 상대방 연락처를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계약서를 자주 발송하는 상대방 정보를 한번 저장해 놓고, 필요할 때 자동으로 입력될 순 없을까?”
🤔 “계약 건마다 메일 주소를 입력하다 보면 오탈자가 생기기도 하는데, 이런 이슈를 방지할 순 없을까?”
많은 사용자분들의 요청에 따라 ‘주소록’ 기능을 선보입니다.
모두싸인 ‘주소록’ 기능은 무엇인가요?
핸드폰에는 지인들의 주소록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주소록 덕분에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낼 때 상당히 편리하죠. 이와 비슷하게 자주 계약서를 발송하는 상대방(서명자)의 정보를 모두싸인 주소록에 저장하면, 서명 요청 시 자동으로 상대방(서명자)의 정보가 입력됩니다.
1) 시간 단축: 회사명, 이름 등 일부 정보만 알아도 쉽게 검색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직원, 업무 관계자들 이메일 주소는 커녕 이름도 외우기 어려우시죠? 그렇다고 명함을 하나하나 뒤져보기엔 번거로우실 텐데요. 모두싸인 주소록에 연락처를 등록해 두면 이름을 몰라도 그 사람이 일하고 있는 회사명으로 검색할 수 있어요! 또한, 계약서 발송 시 일일이 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돼 업무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휴먼 에러 감소: 잘못된 연락처 입력으로 인한 계약서 오발송 및 누락! 이제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주소록 기능은 오타를 방지할 수 있어 휴먼 에러가 감소되고, 제대로 기입했는지 확인해야 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이로 인해 업무 생산성이 올라갑니다.
‘주소록’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모두싸인 서비스에 로그인 후, 서명 요청 과정에서 ‘주소록’에 저장해놓은 연락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계약 상대방(서명자)의 이름 또는 회사명의 일부만 입력해도 주소록에 등록된 연락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에 연락처를 등록하고 싶으시다면 설정 > 주소록 메뉴에서 [+새 연락처]를 클릭해주세요. 계약서를 자주 발송하는 상대방(서명자)의 연락처 정보를 입력해 저장하면 됩니다.
💁♀️ 주소록 기능의 더 자세한 이용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이용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
모두싸인은 더욱 놀라운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계약 업무를 도우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