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2023 현장 스케치

URL복사

안녕하세요, 모두싸인팀입니다.
지난 9월 25일 ~ 27일 3일간 개최되었던 <디지털미래혁신대전 2023> 박람회에 전시 부스를 준비해 참가했습니다!

현장에서 많은 고객님들을 직접 만나뵐 수 있어 즐겁고 뜻깊은 자리였는데요, 추석 연휴 전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모두싸인 부스에 방문해주셔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모두싸인, 그리고 전자계약을 통한 기업 디지털 혁신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했던 <디지털미래혁신대전 2023> 현장을 확인해보세요.


🧑🏻‍💻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시연

클라우드형, API 연동형, 링크서명, 대량전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 시연을 진행했는데요. 실제로 어떤 산업군에서, 어떤 유형의 문서에, 어떤 형태로 쓰이고 있는지 직접 보여드리면서 전자계약 활용 사례를 설명해드렸습니다.

가장 많이 궁금해하셨던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동종 업계 레퍼런스’였습니다. 모두싸인은 국내 전자계약 서비스 중 가장 많은 고객사를 확보한 1위 기업인 만큼 다양한 고객 사례를 보여드리고, 산업별 활용 사례까지 알려드렸습니다.

🎁 전자계약 체험 이벤트 진행

모두싸인 링크서명 기능을 활용한 전자계약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한 후 간단한 링크서명 기능으로 서명 입력을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전자계약 체험 후 캡슐 뽑기로 캠핑체어, 에코백, 가습기 등 풍성한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었어요.

모두싸인 부스에는 참관객 분들이 가득했습니다. 쉽고 빠른 전자계약을 경험하시고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어요. ‘학교에서, 회사 내부에서, 다른 회사와 계약할 때, 프로젝트 계약할 때 써봤던 서비스’라며 ‘정말 편리했다’는 후기를 전해주시기도 했습니다.

서명용 링크 QR코드를 스캔하고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 후 문서 확인, 서명(사인/도장)을 입력하면 끝! ‘간단한 계약 과정으로 업무 프로세스 자체가 확 달라질 수 있겠다’고 감탄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 모두싸인,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장상 수상

행사 첫 날이었던 9월 25일에는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2023 개막식과 함께 시상식도 진행되었습니다. 모두싸인은 이 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장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의 계약 문화를 혁신하고 있는 SaaS 기반 전자계약 서비스의 우수성, 안전성을 인정받았습니다.

🙆🏻‍♀️ 다음 박람회 현장에서도 고객님들을 뵐 수 있길 기대합니다!

모두싸인팀은 남은 2023년, 더 많은 박람회에서 고객님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공공/민간 분야, 다양한 산업군,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전자계약을 직접 소개하고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여러가지로 고민하며 준비하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다음 박람회 참가 소식은 순차적으로 전해드릴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전자계약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며, 단순히 업무 비용 절감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해드리는 서비스로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지난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에서 모두싸인 부스에 방문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박람회 현장에서 또 뵐 수 있길 기대합니다!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