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선정!

URL복사
모두싸인이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 모두싸인은 2020 - 21년 중소벤처기업부의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참여하여,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를 중소·벤처기업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두싸인팀입니다.
모두싸인이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

이달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제도는 ‘디지털 뉴딜 정책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작년부터 시행되어, 디지털 뉴딜 참여 기업 중 성과가 우수하고 국민 체감도와 파급효과가 높다고 평가된 곳을 선정하여 발표하는 제도’입니다.

모두싸인은 웹 기반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로 IT 기술을 통해 중소기업의 비대면 업무환경 조성에 기여하여 2021년 4월, 이달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모두싸인은 2020 – 21년 중소벤처기업부의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참여하여,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를 중소·벤처기업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3월 말 기준 10만 여 기업 및 기관 고객과 54만 가입자를 확보하여, 업무 비용 절감 및 시간 절약과 이를 통한 업무 효율 상승을 체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을 이용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디지털 뉴딜 정책에 발맞춰 대한민국 디지털 대전환 등 사회 다방면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선정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싸인팀 드림


기사 바로 가기👇

동아사이언스 >
누리일보 >
이투데이 >
아시아경제 >
e 대한경제 >
메트로 신문 >
연합뉴스 >
아웃소싱타임스 >
머니투데이 >
이데일리 >
비즈니스 워치 >
디지털투데이 >
보안뉴스 >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