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Seminar]ㅣ모두싸인X리캐치, B2B 스타트업 성장 세미나: 날 것 그대로 전하는 GTM 전략과 성장 스토리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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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스타트업 성장 세미나: 날 것 그대로 전하는 GTM 전략과 성장 스토리

[모두싸인 x 리캐치] B2B 스타트업 성장 세미나: 날 것 그대로 전하는 GTM 전략과 성장 스토리

1부: “전자계약의 표준을 만든 모두싸인의 GTM(Go-To-Market) 전략”

27만 기업 고객을 확보한 모두싸인, 업계 1위 그리고 전자계약의 표준 서비스가 되기까지 모두싸인은 어떤 비즈니스 전략으로 성장해 왔을까요? 모두싸인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서비스 런칭 이래 계속해서 전자계약 1위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히스토리를 전해드려요. 대기업, 글로벌기업, 유망 스타트업 등 다양한 규모, 산업군의 국내 최다 B2B 고객 레퍼런스를 만든 모두싸인의 GTM 전략을 소개합니다.

2부: “B2B 매출성장: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고객확보 전략”

그래서… 시장 진출을 위해 마케팅과 세일즈 모두 중요한 건 잘 알겠는데… 도대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B2B CRM 리캐치팀. 전환율 극대화를 위해 지금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부터 세일즈까지의 꿀팁을 모두 나눠드립니다.

🔔 세미나 정보

  • 행사 일시: 2024년 7월 18일(목) 오후 7-9시
  • 행사 장소: 스파크플러스 강남점 16층 이벤트홀
  • 신청 방법: 상・하단 신청 폼 작성 및 제출

📚 세션 정보

Session 1 | 모두싸인

  • 전자계약의 표준을 만든 모두싸인의 GTM(Go-To-Market) 전략
    • 모두싸인 고지성 비즈니스 그룹장

Session 2 | 리캐치

  • B2B 매출성장: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고객확보 전략
    • 비즈니스캔버스 리캐치 김한규 영업대표

Session 3 | Q&A 패널토크

📧 세미나 관련 문의

모두싸인 마케팅본부(marketing@modusig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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