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온라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 할인 이벤트

URL복사
  • 계약서 작성부터 보관 및 관리까지 해결
  • 농협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서 확인 가능
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는 오는 2023년 3월 31일까지 온라인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 최대 57%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두싸인은 근로·용역·부동산·프랜차이즈 계약 등을 온라인에서 계약서 작성부터 계약 체결, 보관 및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상세내용은 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은 사업(△상권분석 △렌털서비스 △보안), 마케팅(△매장음악관리 △스마트오더 △디스플레이관리), 통신, 세무 지원 서비스 등 개인사업자 고객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무·경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개인사업자 사업 운영을 종합적으로 지원해주는 ‘NH SOHO 비타민’ 서비스와 이용자 맞춤 교육 서비스 등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와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 불안정한 상황에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개인사업자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과 적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2.08.18 이데일리

URL복사

모두싸인 블로그를 구독해 보세요!

다양한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모두싸인의 새로운 소식을 이메일로 전해드립니다

모두싸인 블로그 구독하기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