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LG U+ 와 중소기업 비용 부담 줄이는 전용상품 출시

URL복사

국내 1위 전자계약 전문기업 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와 중소기업 비용 부담을 줄이는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오피스넷 가입자 대상으로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두싸인은 LG유플러스 비즈마켓 릴레이 프로모션의 첫 주자로 함께한다. LG유플러스의 릴레이 프로모션은 신규 기술 개발과 세분화된 솔루션이 많은 요즘, 기업 고객들이 각자의 경영 환경에 꼭 맞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진하는 프로모션이다. 품질이 보장된 솔루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여 기업 고객이 부담 없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전자계약 서비스, P2P 금융 플랫폼 등 각 솔루션 1위 사업자들과 협업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모두싸인이 손을 맞잡았다.

모두싸인은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비대면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다. 웹 기반 서비스로 별도 프로그램 구축이나 설치 없이 문서 작성부터 계약 체결(계약서 전송 및 서명 입력), 이후 계약서 보관 및 관리 등 계약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대량전송 △링크/대면 서명 △조직관리/내부결재 △맞춤 브랜딩 △외부문서 관리 △API 연동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통해 기업 내외부 계약, 서명 업무에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활용되고 있다.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혜택이 적용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6월 말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의 기업 고객 전용 인터넷 상품인 오피스넷(*속도 1G, 3년 약정 기준)*의 기존/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피스넷 이용 가격에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상품 정보와 가입 안내는 LG유플러스 비즈마켓 공식 홈페이지(bizmarket.u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싸인과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기업 고객의 경영 혁신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모두싸인 이영준 대표는 “상대적으로 솔루션 도입 부담이 큰 중소기업을 위해 경영 효율화 및 비용 절감을 지원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제휴 프로모션에 모두싸인이 첫 주자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LG유플러스 오피스넷 가입 고객들이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를 통해 놀라운 계약 업무 혁신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법률경제신문 / 23.05.23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