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2021 올해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선정!

URL복사
모두싸인, '2021 올해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선정!

안녕하세요, 모두싸인팀입니다.

🏆 모두싸인이 ‘2021 올해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21,올해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시상식을 개최하고,한해 동안 데이터 댐·AI융합·비대면 산업 등 디지털 뉴딜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한 우수기업 8곳을 선정해 포상했습니다.
그간 매월 선정 (2021년 3~11월)된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총 27건 중 전문가 심사를 통해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 2점과 기관장 표창 6점 등 8개기업이 수상했습니다.

모두싸인은 우수사례로 선정된 총 8개의 기업 중 크라우드웍스와 함께 과기정통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2020년, 2021년 2년 연속 중기부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참여해 우수한 성과로 지난 4월 이달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로 선정된 바 있는데요.

모두싸인, '2021 올해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선정!
사진 출처 : 뉴스핌, 가장 오른쪽 모두싸인 이영준 대표

모두싸인은 2021년 12월 기준,누적 15만 여 기업 및 기관 고객을 확보하고, 227만여 명이 이용하는 비대면 전자계약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의‘비대면 근무환경 구현’ 등 디지털 전환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전자계약 서비스 기업 중 매출, 시장 점유율, 업계 인지도가 가장 높고 매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로와 성과를 높게 평가 받아 국내 1위 전자계약 B2B SaaS 스타트업으로서 ‘2021 올해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중 과기정통부장관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전자계약 솔루션의 리딩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에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데 힘쓰겠습니다. 그리고 정부의 한국판 디지털 뉴딜 정책에 발맞춰 다양한 산업에 다양한 형태로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자계약 및 전자문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발하고 공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싸인팀 드림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