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계약서 꼭 알아야할 것’…모두싸인-비트, 스타트업 계약서 키트 개정판 공개

URL복사
'스타트업 계약서 꼭 알아야할 것'...모두싸인-비트, 스타트업 계약서 키트 개정판 공개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과 법무법인 ‘비트’가 오는 30일 ‘스타트업 계약서 키트’의 2020년 개정판을 배포한다.

모두싸인과 법무법인 비트는 2017년에 스타트업 계약서 키트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배포하는 스타트업 계약서 키트는 2020년 개정판이다. 2020년 개정판은 주주간계약서, 주식양수도계약서, 비밀유지서약서, 신주인수계약서, 근로계약서 및 계약서 항목과 활용 해설서로 구성돼 있다. 수요가 많아진 스톡옵션 계약서도 추가됐다.

모두싸인은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카카오, 대웅제약, 마켓컬리, 야놀자 등 5만4000개 이상의 기업고객과 38만명 이상의 가입자가 모두싸인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법무법인 비트는 정보통신기술(ICT) 벤처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이퍼커넥트, 두나무 등 스타트업부터 알토스벤처스, 스프링캠프 등 벤처캐피탈까지 법률자문을 하고 있다.

개정판은 30일 오후 3시 이벤터스의 웹 세미나 ‘스타트업 계약서, 꼭 알아야할 것들’ 참가자 대상으로 우선 배포할 예정이다. 추후 모두싸인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2020.06.24 / 힌국경제

URL복사

모두싸인 블로그를 구독해 보세요!

다양한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모두싸인의 새로운 소식을 이메일로 전해드립니다

모두싸인 블로그 구독하기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