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업데이트: 서명 요청 시 파일 첨부

URL복사

계약서 발송 시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계약서를 발송할 때, 관련 서류를 업로드할 수 있는 ‘서명 요청 시 파일 첨부’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계약을 뒷받침해주거나 서명(계약 체결) 시 고지 또는 안내가 필요한 서류를, 서명 요청 단계에서 즉시 첨부하여 계약서와 함께 발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사팀에서는 입사 구비 서류 목록 PDF문서, 인사기록카드 엑셀 파일 등을 첨부해 필요한 파일들을 한 번에 보낼 수 있습니다. 인사팀은 입사에 필요한 과정들을 모두싸인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고, 신규 입사자는 근로계약 체결과 동시에 필요한 서류들을 안내받아 잘 갖춰진 채용 과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외에도 약관・가이드・목록・주요 정보가 담긴 문서 등을 계약서와 함께 발송하면, 계약 진행 시 서명 요청 외 추가적인 안내나 별도의 서류 발송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서명 요청 시 계약서 외 첨부 파일을 같이 보낼 수 있습니다.

서명 요청 시 계약서 외에도 별첨 서류가 있는 경우, 또는 텍스트로만 설명하기에 한계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파일 첨부 기능으로 계약 상대방(서명자)에게 전달이 필요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서명자는 서명을 위한 문서 열람 시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계약 상대방에게 첨부 파일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싸인에서는 서명자에게 첨부 파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근로계약 시, 입사자에게 주민등록증 사본이나 통장 사본 등이 필요한 경우 해당 파일을 함께 요청하여 보관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두싸인에서 서명 요청 시 파일 첨부까지 한 번에 발송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를 통해 계약 체결에 소요되는 많은 시간과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두싸인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