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동의서, 전자계약 링크서명으로 모두가 편리하게!

URL복사
참여자-동의서-전자계약-링크서명으로-모두가-편리하게

코로나19의 확산과 이로 인해 오랜 기간 이어진 사회적 거리두기, 사회적 거리두기의 해제로 그동안 정체되었던 오프라인 이벤트와 행사가 본격적으로 다시 재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끝나지 않은 코로나19의 위험으로 인해 이벤트 진행과 행사장 입장 시 공중보건 및 건강과 관련한 문진표, 동의서 등이 필수적으로 수반됩니다.

수백 명에서 많게는 수천 명까지 이르는 참석자, 입장객에게 동의서를 받아야할 때에 전자동의서를 이용하면 주최측과 참석자 모두가 효율적인 행사와 이벤트가 될 수 있습니다. 각종 행사, 이벤트 진행 시 참여자와 입장객을 대상으로 동의서를 받을 때 모두싸인 전자계약 링크서명을 이용하여 URL 하나로 동의서를 전송하고 서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참여자 모두싸인 링크서명 활용사례 중 참여자 동의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참여자-동의서-전자계약-링크서명으로-모두가-편리하게
URL링크로 참여자 동의서 전자서명 받기 : 모두싸인 링크서명

모두싸인 전자계약의 ‘링크서명’으로 서명을 위한 링크를 생성하고, 원하는 곳에 공유하면 해당 링크에 접속할 수 있는 사람은 언제든 링크를 열람하여 문서의 내용을 확인하고 서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즉, URL만 있다면 링크 하나로 충분한 모두싸인 링크서명으로 이벤트 참여자 동의서, 행사 참여자 동의서 등 동의서 단체 서명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콘서트 등 문화 행사나 이벤트, 전시회처럼 참석자가 대규모인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동일한 서식으로 문서를 보내고 서명을 받는 경우가 많기에 모두싸인 링크서명 기능이 가장 적절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서명을 받아야하는 상대방(행사, 이벤트 참여자)의 개별 정보를 입력하지 않더라도 링크를 생성하여 행사장 키오스크에 QR코드로 공유해두면 참여자는 행사장 입장 시 QR코드로 간단하게 바로 서명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주최측, 다수의 참여자 모두 시간 지연 등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필요한 동의서를 보내고, 확인하고, 서명을 입력하여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행사장 전광판, 키오스크를 활용하거나 참여자에게 링크(또는 QR코드)만 공유해도 동의서 서명 업무를 한번에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최측은 서명을 위한 링크를 만들어 공유하고, 참여자는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 후 서명하면 OK! 모두싸인 링크서명으로 참여자 동의서 업무도 새로워집니다.

참여자-동의서-전자계약-링크서명으로-모두가-편리하게
모두싸인 링크서명 자세히 알아보기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의 링크서명 이용방법과 확인 방법, QR코드 변환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콘텐츠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여자-동의서-전자계약-링크서명으로-모두가-편리하게
참여자 동의서 모두싸인 링크서명으로 시작하기

이전 콘텐츠에서는 모두싸인 링크서명으로 아파트 동의서 서명받는 방법을, 이번 콘텐츠에서는 참여자 동의서에 링크서명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링크계약, 링크서명으로 이벤트 동의서, 행사 참여자 등 다수에게 동의서를 받는 모든 업무가 간편해집니다. 동의서를 보내고 확인하고 서명하고, 서명한 동의서를 취합하여 보관 및 관리하는 절차까지 모두싸인에서는 한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모두싸인 링크서명으로 참여자 동의서 업무를 새롭게 시작해보세요!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