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담당자, 모두싸인이 꼭 필요해요!

URL복사
영업 담당자, 모두싸인이 꼭 필요해요!

모두싸인 고객님 중 가장 많은 분들이 경영지원 & 인사팀에서 모두싸인을 이용하고 계셨습니다. 경영지원, 인사팀 다음으로 ‘영업’ 부서의 고객님들이 모두싸인을 많이 이용해주시고 계십니다. 거래처와의 계약, 고객과의 계약, 기타 확인서 및 동의서까지 계약서를 작성하는 일이 빈번하고 출장, 외근 등이 많은 영업 담당자님께도 모두싸인이 꼭 필요합니다.

영업팀 담당자님들은 모두싸인을 어떻게 이용하고 계실까요? 영업팀에서는 모두싸인으로 어떤 점이 좋아졌을까요? 모두싸인 고객님 중 영업팀 담당자님이 직접 말씀해주신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영업팀에도 모두싸인이 필요한 이유, 지금 직접 확인해보세요!

영업 담당자, 모두싸인이 꼭 필요해요!

“거래처에 방문할 필요가 없어요.”

💬 계약서 작성을 위한 거래처 방문에 소요되던 시간이 대폭 절약되어 업무 생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전자계약 방식으로 전환한 이후 우리 회사의 제안서를 고객이 수정 요구 없이 수용하는 비율이 매우 높아졌어요. 이를 통해 계약서 문구 수정을 위한 협상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여 업무 생산성도 향상되었습니다.

💬 모두싸인을 도입하기 전까지는 회사 내 영업 사원 분들이 여전히 예전의 방식대로 고객분들을 직접 만나 종이 계약서에 사인을 받아야 했고, 그로 인해 계약이 지연되거나 취소되는 사례가 종종 있었습니다. 모두싸인이용 후 처음에는 어색함도 조금 있었으나 지금은 고객 관리, 계약 관리 이 모든 것이 편리해졌고 계약 지연이나 취소건 발생이 현저하게 감소하였습니다. 특히 가장 좋은 점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서 비대면이 더욱 중시되는 요즘, 회사의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영업 담당자, 모두싸인이 꼭 필요해요!

“우체국에 가지 않아도 계약이 가능해요.”

💬 영업부서라 계약서 보낼 일이 많은데, 직접 우체국에 가지 않고 간편하게 보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받는 분도 간편하게 날인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기존에 계약서 발송 시 2부를 출력해서 직인날인하고, 등기로 보내고 도착해서 거래처 직인날인하고 다시 등기로 받고, 내부결재 후 보관하는 데까지 거리는 시간이 최소 5일에서 최대 일주일 이상 걸렸습니다. 유통회사라 빠른 계약을 통해 물량을 회전해야 되는 상황에서 계약기간의 단축으로 인해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간단한 프로세스를 통해 업체에게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 거래처 사람들을 만나기 어려워 계약서를 등기로 보내야 하는데 그런 번거로움이 획기적으로 줄어들어서 일처리가 정말 수월해졌습니다.

💬 본사 제품을 취급하는 점주님들과 계약이 매번 쉽지 않았습니다. 계약서 작성 발송 회수 등등을 등기로 진행하는 부분에서 매번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이런 부분을 모두싸인으로 앉은 자리에서 수백건씩 해결을 하고 있고, 시간 노력 등이 많이 절약되었습니다. 업무 시간을 줄여 준 모두싸인에 감사드립니다!

영업 담당자, 모두싸인이 꼭 필요해요!

“코로나19 대면 계약의 위험을 염려하지 않아요.”

💬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접촉이 필요하지 않은 모두싸인으로 비대면 계약을 하니 고객님도 좋아하시고, 회사 이미지도 좋아졌습니다.

💬 영업팀에서는 파트너사와 계약서 사인할 때, 직접 가지 않아도 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그리고 또 코로나 시기 대면 계약을 피할 수 있어서 업무 효율이 높아졌습니다.

💬 코로나 시기에 딱 적합한 영업 솔루션인것 같습니다.

💬 코로나가 한창인 때 창업을 했습니다. 비즈니스 초기라 협력사와의 계약서 날인이 많이 필요했는데, 모두싸인을 이용해 전자서명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방식대로 등기로 주고 받고, 오프라인 날인을 했다면 시간, 비용, 노력이 허비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모두싸인을 활용하여 그런 불필요한 행위를 간소화 하고, 보다 더 집중해야 하는 일에 인력을 투자 할 수 있었습니다.

영업 담당자, 모두싸인이 꼭 필요해요!

“고객님과 영업 담당자 모두가 편리해졌어요.”

💬 영업팀에서 모두싸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영업 다닐 때 고객님으로 부터 동의서 받고, 견적서 보낼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주 편리하게 잘 이용하고 있어요!

💬 사용하기에 간편해서 처음 접하는 고객사에서도 이질감이나 막힘 없이 사용하실수있고, 계약서를 따로 보관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뿐만 아니라 지난 계약을 검토할 때도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계약서를 바로 찾을 수 있으니까 계약 시에 업무 효율이 훨씬 좋은것 같아요.

💬 자동차 매매 계약서를 모두싸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종이계약서보다 시대의 흐름에 맞는 비대면계약도 가능하고, 문서 분실의 위험도 없고, 계약서 일일이 챙겨야하는 리스크도 없어져 업무와 여러 면에서 정확하고 편리해졌습니다.

💬 고객과 계약 시, 모두싸인으로 계약 관계에 신뢰성 제고 및 효율적인 계약 관리와 편의성이 커져 업무의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영업 담당자, 모두싸인이 꼭 필요해요!

“언제 어디서나 계약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 항상 종이로 들고 다녀야 했던 계약서를 이제 언제 어디서든지 꺼내어 계약을 협상할 수 있고, 알아서 보관까지 되니 너무나 편리하고 좋습니다. 본인 인증 후 계약서에 서명이 가능한 점, 팀별로 종류가 다양한 계약서를 작성하고 수정이 가능한 점도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간편하게 계약 체결이 가능해서 좋아요. 기존에는 서류를 직접 가지고 방문해야 해서 시간과 비용이 많이 발생했는데, 모두싸인 전자계약으로 편리하게 계약하고 있습니다. 서류 관리도 편리해졌어요.

영업 담당자, 모두싸인이 꼭 필요해요!

“원거리, 지역 제한 없이 계약을 진행할 수 있어요.”

💬 업무상 고객들에게 직접 계약서에 사인을 받아야 해서 온라인을 통한 거래에 제한이 많았습니다. 모두싸인을 이용하고 난 후 온라인으로 지역 한계 없이 거래를 하고 영업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코로나 리스크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

💬 영업 진행시 지방에 계신 가맹 희망자 분들께 보내드려야 하는 법적 서류를 간편하게 보낼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 고객 방문과 여러 차례의 서류 스캔, 불필요한 이메일 송수신 과정없이 비대면으로 신속하게 계약을 맺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이용방법 또한 복잡다단하지 않고 심플하여 거래처가 모두싸인을 모르고 있다 하더라도 절차를 진행하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고객사 측의 특별한 이유가 있지 않는 이상 모든 계약은 모두싸인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 고객님 중 영업팀 담당자님, 영업 부서에 계신 고객님의 이야기를 들려드렸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인 계약, 일정 관리 및 계약서 관리가 중요한 영업팀에서도 모두싸인으로 지역 제한 없이, 거래처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 기존 보다 수월한 계약 업무 진행이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특히 코로나 시대 어려움 속에서도 모두싸인 전자계약으로 대면 접촉의 염려 없이, 시간 지체 없이 원활하게 계약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욱 신속하고 간편한 계약 프로세스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전자계약으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디지털 전환을 시작해보세요. 전자계약 도입은 디지털 전환 트렌드에 앞서가는 기업, 고객을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에서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는 방법입니다.​

고객과 영업팀, 우리 회사 모두를 위한 모두싸인 전자계약을 지금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