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 재피어(Zapier) 연동, 개발 리소스 없이 전자계약 자동화 워크플로우 만들기

URL복사

문서 발송 후 업무용 메신저에 자동으로 알림을 받도록 셋팅하고 싶으시거나, 계약 완료 후 문서를 자동으로 구글드라이브 등에 저장이 필요하지 않으셨나요?

‘업무 자동화’는 모든 업무 영역을 아우르는 주요 요구사항입니다. 단순하고 반복적인 일을 자동화하여 더 중요한 일에 시간과 리소스를 투입할 수 있죠. 비개발자의 경우 매번 개발자의 도움을 받기도, 개발 리소스 없이 업무 자동화를 구현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모두싸인 전자계약이 간편하고 쉬운 사용성을 자랑하지만 기업의 업무 환경에 따라 수반되는 업무들이 있습니다. 모두싸인 이용 중 또는 전자계약 도입을 검토하시면서 API 연동을 통한 계약업무 자동화가 필요하진 않으셨나요? API를 활용하여 모두싸인 전자계약 연동이 필요한데, 내부에 개발 리소스가 부족하고 외주를 맡기기에도 비용 부담이 커 고민하고 계시진 않으셨나요?

이제 모두싸인 Zapier 연동이 가능해져 개발 리소스가 없어도 계약업무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전자계약 재피어 연동,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Zapier(재피어)는 업무 자동화를 위한 필수 툴

Zapier는 비즈니스 맞춤 자동화 워크플로우를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툴입니다. 전세계적으로 180만 곳 이상의 기업에서 재피어로 개발자 없이, 코딩 작업 없이 업무 자동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재피어는 ‘트리거(Trigger)’와 ‘액션(Action)’, 크게 이 2가지로 업무 자동화 워크플로우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트리거’는 어떤 조건을 만족하는 것을 의미하고, ‘액션’은 이 때 앱 또는 서비스 간 연동으로 일어나도록 설정한 결과를 의미하며, 이 트리거와 액션의 연결 혹은 통합을 재피어의 기본 단위인 ‘잽(zap)’ 이라고 합니다.

재피어를 활용하면 고객이 특정 설문에 응답을 제출했을 때 메신저로 알림을 받거나, 신규 리드가 생성되었을 때 이용하고 있는 CRM에 즉시 기록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재피어로 수 천 개의 업무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 재피어 연동으로 가능해지는 업무 자동화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 Zapier 연동으로 계약 업무 자동화를 시작해보세요. 큰 비용과 긴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우리 회사에 필요한 업무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금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과 재피어를 연동하면 간단한 과정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계약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게 되셨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실제로 어떤 케이스에서 쓰일 수 있을까요?

💬 슬랙, 팀즈, 잔디 등 업무용 메신저에 모두싸인 연동

  • ex) 진행 중인 문서에 모든 서명이 완료되었을 때, 원하는 메신저 채널에 계약 체결 완료 알림 전송

🔁 허브스팟, 세일즈포스 등 CRM에 모두싸인 연동

  • ex 1) 계약 체결 완료 시 CRM의 Deal 정보에 계약서 파일 자동 첨부
  • ex 2) CRM으로 생성한 폼의 응답 제출 시 자동 서명 요청 발송

📂 구글 드라이브, 원드라이브, 드롭박스 등 클라우드(스토리지)에 모두싸인 연동

  • ex) 서명이 완료된 계약서를 지정한 위치(스토리지)에 자동 백업

📑 노션, 구글 Sheet 등 문서 편집 플랫폼에 모두싸인 연동

  • ex 1) 서명 완료 시 완료문서 정보를 Row데이터를 지정한 구글 Sheet에 자동으로 불러오기
  • ex 2) 서명 완료 시 완료문서의 각 입력값을 지정한 구글 Sheet에 자동으로 불러오기

그 외 6,000개 이상의 앱과 서비스에 모두싸인을 연동하여 여러분이 생각하는 워크플로우를 즉시 만들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재피어 웹사이트에 등록된 모두싸인 서비스 알아보기 >)

Zapier 연동,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재피어 연동으로 더 쉽게 가능해지는 계약업무 자동화,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 모두싸인과 함께 이용해보세요.

모두싸인 전자계약 zapier 연동은 모두싸인 맞춤형 요금제를 구매한 고객님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없어도 간단한 과정으로 가능해지는 전자계약 자동화! 지금 재피어 연동으로 손쉽게 시작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버튼 클릭 후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