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업데이트 : 외부문서 관리

URL복사
모두싸인 기능 업데이트 : 외부문서 관리

안녕하세요, 모두싸인팀입니다.

‘외부문서 관리’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계약서를 모두싸인에서 통합하여 관리하세요
.

‘외부문서 관리’ 는 종이계약 스캔본, 기타 전자계약 PDF 파일 등 보관 중인 계약서를 저장하고, 외부에서 체결된 문서까지 기존 계약 문서를 업로드하여 관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외부문서 관리’ 에 대해 알려드리니, 외부문서도 모두싸인에서 편리하게 관리해보세요!


모두싸인 기능 업데이트 : 외부문서 관리
✅ 모두싸인 ‘외부문서 관리’ 핵심 포인트!

‘외부문서 관리’ 기능의 핵심 포인트를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1. 외부문서 단건 / 다건 업로드(등록)

외부문서를 단건으로 하나씩 업로드하거나 다건으로 일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외부문서 단건 등록
    • 모두싸인에서 관리할 외부문서와 첨부파일을 업로드한 후 계약서로 지정하여 단건으로 하나씩 계약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외부문서 단건 등록 이용방법 >
  • 외부문서 다건 일괄 등록
    • 모두싸인의 외부문서 관리 이용방법에 따라 업로드할 문서를 폴더 내 분류한 후, 해당 폴더를 선택하여 계약을 다건으로 일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외부문서 다건 일괄 등록 이용방법 >

2. 외부문서 계약 정보 설정

모두싸인에서 관리할 수 있는 외부문서의 계약 정보에는 계약 제목, 계약 유형, 계약 체결일, 계약서 형태, 계약 기간, 계약 상태, 계약 갱신 여부, 담당자 정보가 있고 이외에도 원본 보관 위치와 메모를 기재할 수 있는 입력란이 있습니다.

외부문서를 단건으로 등록하는 경우에는 계약서로 지정한 문서마다 계약 정보를 설정할 수 있고, 외부문서를 다건으로 일괄 등록하는 경우에는 설정용 엑셀파일을 통해 계약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3. 외부문서 검색 및 열람

계약으로 등록한 외부문서는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검색하고 열람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검색어 입력, 계약 유형 및 계약 상태 선택, 계약 체결일과 계약 기간을 지정하여 모두싸인에 등록한 외부문서를 언제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습니다.

4. 외부문서 폴더별 관리

외부문서를 등록할 때 원하는 보관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에서 폴더를 설정 및 변경, 새 폴더를 생성해 외부문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를 모두싸인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하여, 계약서 관리가 더욱 편리해집니다. ‘외부문서 관리’ 의 이용방법은 모두싸인 고객센터 : 이용방법 >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결한 계약에 문제가 생겼을 때 등 계약서를 다시 찾아봐야할 때, 모두싸인에서 계약서를 검색하여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계약 문서와 정보를 열람하세요.

모두싸인의 ‘외부문서 관리’ 기능은 모두싸인 TRIAL 과 PREMIUM 요금제, 맞춤형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의견을 귀 담아듣고, 계약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