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계약에서 전자계약으로 계약 업무를 전환하고 싶지만 어떤 계약서에 이용하면 좋을지 고민이신가요? 전자계약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 담당자분들을 위해 전자계약 실무활용 가이드북 – 전체 부서편을 준비했습니다.
인사팀 외에도 법무팀, 총무팀, 정보보호팀, 마케팅팀, 영업팀과 구매팀까지! 부서별로 자주 체결해야 하는 계약서와 전자계약 활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전자계약 도입으로 우리 부서의 계약 업무를 빠르게 진행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가이드북을 확인해 보세요.
가이드북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나요?
- 부서별 생생한 전자계약 이용 후기와 자주 이용하는 기능
- 부서별 반드시 발생하는 문서 종류와 준수해야 하는 법령
- 문서별 이용하면 업무 효율이 2배 개선되는 모두싸인 기능 활용법
가이드북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아래 버튼을 클릭해 전자계약 실무활용 가이드북 – 전체 부서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고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