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이순열)와 ‘ESG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최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와 이종익 한국사회투자 대표,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진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두싸인은 전자계약 서비스를 한국사회투자에 제공한다.
모두싸인은 2020년부터 한국사회투자에 전자계약 서비스를 기부 형태로 제공해왔다. 한국사회투자는 모두싸인을 통해 ESG 스타트업 및 비즈니스 대상 다수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대기업, 중소기업, 그리고 스타트업 간 협력 기회를 지속 확대해왔다.
특히 코로나19로 대면 비즈니스에 어려움이 가중됐던 때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스타트업 및 협력 파트너와의 신속한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확대할 수 있었다.
모두싸인과 한국사회투자는 향후에도 국내외 ESG 비즈니스 조직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협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이종익 한국사회투자 대표는 “코로나19로 여러 비즈니스 조직이 경영상 어려움을 맞았을 때, 모두싸인이 있어 원활하고 신속한 금융 지원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모두싸인과 함께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는 “이번 MOU가 모두싸인과 한국사회투자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며 “계약을 혁신하는 모두싸인 서비스가 ESG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한국사회투자의 여러 사업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데이터넷 / 2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