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도입 아웃소싱 기업 최대 40% 요금 할인 혜택 제공
- 전자근로계약 등 아웃소싱 기업을 위한 전자계약 200% 활용법 소개
- 전자계약 활용법 웨비나 2월 21일 오후 2시 개최…경품 추첨도 진행
국내 1위 전자계약 전문기업 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아웃소싱 기업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전자계약 활용법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전자계약 이용료의 최대 4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해 모두싸인 프리미엄 요금제를 연 결제로 이용 시 월 4만원 대로 계약 건수 무제한, 템플릿 , 대량전송, 링크서명, 외부문서 관리, 맞춤 브랜딩 등 기업 필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웃소싱 산업은 근로자마다 입사시기와 근무지가 다르고, 고객사 마다 계약 기간이나 급여 변동 시점도 상이해 계약 관리의 난이도가 높다.
특히 전국 각지 현장에 근로자를 파견하기 때문에 근로계약 체결을 위해 직접 대면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또한 정기 근로감독 시 근로계약서 교부가 주요 점검 사항이지만, 인재 파견사업의 특성상 계약서 교부와 보관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모두싸인은 이런 문제를 직면하고 있는 아웃소싱 기업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계약서 작성부터 발송, 계약 체결과 계약서 교부까지 한번에 가능한 원스톱 온라인 계약 서비스로, 기업에서 자주 쓰는 양식을 템플릿으로 설정하여 수시로 발생하는 다양한 계약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계약서를 발송하면, 상대방은 즉시 계약서를 확인하고 서명을 입력하게 된다. 이로써 원거리에 있는 현장 근로자와의 계약 체결도 누락이나 지연 없이 체결할 수 있고, 종이계약서 분실이나 훼손 위험도 없어 근로자도 본인의 계약서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계약 당사자의 서명이 완료됨과 동시에 계약서와 감사추적인증서가 전송되고, 모두싸인 서버에 반영구적으로 보관되어 근로기준법상 교부와 보존의 의무도 준수할 수 있다.
케이텍맨파워, 휴먼코아, 씨앤에스자산관리, 스탭솔루션, 한샘개발, 한우리종합컨설팅, 키스템프그룹 등 국내 주요 아웃소싱 기업에서 이미 모두싸인으로 근로계약 등 주요 인사 관리 업무에 이용하고 있다.
모두싸인은 본 프로모션 진행과 더불어 전자근로계약 등 아웃소싱 기업을 위한 전자계약 200% 활용법 웨비나를 2월 21일 오후 2시 개최한다. 웨비나는 전자계약 서비스 활용 노하우와 고객 성공 사례,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답변해주는 QnA 세션으로 구성되며 웨비나 참여자 대상 시크릿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두싸인을 이용 중인 한 아웃소싱 기업 담당자는 “모두싸인 도입 후 단 한 건의 누락 없이 근로계약 체결율 100%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언제나 웹에서 계약서를 관리하고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계약서 분실 위험도 없어져 매우 만족하며 이용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는 “수 백, 수 천 건의 근로, 용역계약을 체결하고 관리하는 아웃소싱 기업에서 전자계약으로 회사와 근로자 모두 편리하고 계약을 체결하고 관리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아웃소싱 기업에 전자계약을 비용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법적 분쟁을 방지하고 아웃소싱 업계의 근로계약 체결 문화 정착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https://biz.modusign.co.kr/outsourcing)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 23.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