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을 마무리하며, 올 한해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URL복사
2020년을 마무리하며, 올 한해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입니다.
유난히 힘들고 답답했던 2020년, 이제 올해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도 모두싸인과 함께해 주시고,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많은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을 마무리하며, 지난 1년 간의 모두싸인 서비스 •기업 소식과 2021년 출시 예정 기능을 알려드립니다.


📌 2020년 출시된 기능

2020년을 마무리하며, 올 한해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 구독형 요금제 전환
2020년을 시작하며 모두싸인의 요금제가 새로워졌습니다! 기존 건별 요금제에서 보다 합리적인 구독형 요금제로 전환했습니다.
모두싸인 요금제 >

✔️ 대량전송 기능 출시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대량전송’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대량전송 기능으로 문서와 계약 상대방을 일일이 설정하여 여러번 보내지 않아도 다량의 계약을 한번에 보내고, 체결할 수 있습니다.
대량전송 이용 방법 >

✔️ 하위 계정 추가 기능 출시
‘하위 계정 추가’ 는 1개의 관리자 계정으로 조직 내 하위 계정들의 문서와 요금제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더욱 편리하게 우리 회사, 조직의 문서를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위 계정 추가 이용 방법 >

✔️ 문서 일괄 처리 기능
여러건의 문서를 모두싸인에서 한번에 처리하고 싶을 때, 문서 일괄 처리 기능으로 선택한 다수의 문서 서명 알림 재전송, 서명 유효기간 변경, 서명 요청 취소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문서 일괄 처리 이용 방법 >

✔️ 문서 다시 보내기
서명 참여자에게 서명 요청을 다시 알리고자 할 때, 문서 다시 보내기로 현재 서명할 차례인 참여자에게 서명 요청 알림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문서 다시 보내기 자세히 알아보기 >

✔️ 문서 목록 엑셀로 내려받기
모두싸인에서 진행 및 보관하고 있는 문서 목록을 엑셀 형식으로 내려받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폴더와 문서 갯수를 지정하여 엑셀로 다운로드해보세요!
문서 목록 엑셀로 내려받기 이용 방법 >

✔️ 모바일에서 템플릿으로 서명 요청하기
모두싸인에서 미리 생성해둔 템플릿이 있다면 모바일, 태블릿 등의 작은 화면(기기)으로도 서명 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서명 요청 이용방법 >

✔️ 계약서 양식 제공 페이지 개편
이전까지 각 분야별 계약서 양식과 해설서를 각각의 별도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었지만, 이제는 모든 계약서 양식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통합된 계약서 양식 페이지로 개편되었습니다!
모두싸인 계약서 양식 페이지 >


🛎 2020년 모두싸인 소식

2020년을 마무리하며, 올 한해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 ‘2020 제 14회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수상
모두싸인이 ‘2020 제 14회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 E서비스/전자계약 부문’ 을 수상했습니다.!
수상 소식 자세히 알아보기 >

✔️ ISO 27001 정보 보안 인증 획득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이 전자계약 전문 기업 최초로 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분야의 가장 권위있는 국제표준인 ISO/IEC 27001: 2013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인증 획득 소식 자세히 알아보기 >

✔️ 누적 가입자 46만명, 누적 서명 참여자 87만명 돌파
2020년 11월 기준, 모두싸인 누적 가입자 46만명과 누적 서명 참여자 87만명을 돌파했습니다!


2021년 1분기 출시 예정 기능

2020년을 마무리하며, 올 한해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0년 1분기, 서명 요청 시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에 회사 브랜드를 반영할 수 있는 카카오톡 맞춤 브랜딩 기능과 기업의 서비스와 모두싸인을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는 API 연동 기능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모두싸인에서는 여러 가지 기능의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안하실 기능이 있다면 언제든 모두싸인 고객센터로 말씀 부탁 드립니다.


2021년에도 새로운 기능 출시와 더욱 개선된 서비스로 계약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따뜻하고 기쁜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두싸인팀 드림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