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업데이트 소식

URL복사
모두싸인 2022년 3월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모두싸인팀 입니다.

2022년의 1분기가 끝나가는 3월 말입니다.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세 가운데 많은 고객님께서 모두싸인으로 계약 업무를 새롭게 바꾸셨고, 비대면 계약 문화가 정착되어 가고 있습니다.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의 기능이 업데이트 되고, 새로운 기능이 출시될 때 마다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모두싸인팀은 안내드렸던 기능들 외에도 서비스의 많은 부분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업데이트하고 있었습니다. 2022년 3월 중 개선 및 업데이트된 기능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링크서명 : 불특정 다수에게 서명 링크 발송, 자동 문서 교부

모두싸인 2022년 3월 업데이트 소식

링크(URL)를 통해 간편하게 서명할 수 있는 링크서명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동일한 서식으로 서명을 받아야할 때, 링크를 생성하고 원하는 곳에 공유하세요. URL에 접속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서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수단 설정 가능) 동의서, 문진표, 확인서, 성명서 등 링크 하나로 충분한 링크서명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링크서명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이메일/휴대폰 중 입력한 연락처로 완료된 문서와 감사추적인증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별도로 문서를 전송(교부)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링크서명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사인/날인 입력란 위치 고정 및 개수 확대

모두싸인 2022년 3월 업데이트 소식

계약서를 전송할 때(서명을 요청할 때), 사인/도장 입력란의 위치를 고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계약 상대방은 고정된 위치에 사인/도장과 텍스트를 입력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1건의 계약 문서당 사인/도장 입력란 개수가 기존 최대 65개에서 최대 100개로 확대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휴지통 기능 : 문서 접근 권한 삭제

모두싸인 2022년 3월 업데이트 소식

삭제된 문서함이 문서 메뉴 하단의 ‘휴지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필요에 따라 문서를 휴지통으로 이동시키고, 휴지통 비우기를 통해 문서를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휴지통 비우기’는 계약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계약 해지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또한 내 계정 소유의 문서만 완전히 삭제되며, 계약 상대방의 문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2022년 3월, 업데이트 되고 개선된 기능을 알려드렸습니다. 다가오는 4월에도 많은 기능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두싸인은 언제나 더 나은 전자계약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 서비스 이용 중 의견 주실 부분, 제안주실 기능 등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채팅 상담으로 고객님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말씀해주신 의견에 귀 기울여 많은 고객님께 꼭 필요한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약 업무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