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X 나인하이어, 제휴 혜택 안내

URL복사

🔔 모두싸인 X 나인하이어 연동!
채용 관리 솔루션에서 전자계약 기능까지 즉시 이용하고 싶으셨던 고객님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어요.

나인하이어에서 모두싸인 전자계약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과 나인하이어가 HR부서에서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업무를 개선하실 수 있도록 준비한 특별 혜택을 안내드립니다!


🙋🏻‍♀️ 나인하이어를 이용 중이거나, 채용 관리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이시라면?

나인하이어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으로 모두싸인 전자계약을 나인하이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 20건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요금제, 우리 회사의 상황에 맞게 계약 건수를 선택할 수 있는 N, I, H, 맞춤형 요금제를 2024년 12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나인하이어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님!  모두싸인 X 나인하이어 제휴 요금제로 특별 혜택 받고 시작하세요.

모두싸인 X 나인하이어 제휴 요금제로 나인하이어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님께는 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나인하이어 신규 고객을 위한 더 특별한 혜택!

– 월간 요금제 도입 시 : 첫 달 50% 할인
– 연간 요금제 도입 시 : 15% 추가 할인

*나인하이어를 신규로 도입하는 고객에 한함


🎁 딱 1분, 간단한 설문만 진행해도 무료 이용 혜택을 드려요.

1분 간단 설문 참여하고 20건을 무료로 이용하세요!👇

HR부서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담당하고 계신 채용 업무에 대해 알려주세요. 아래 설문에 응답해주신 모든 분들께 20건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 모두싸인 X 나인하이어 혜택 신청 안내

N, I, H 요금제 이용 제휴 혜택은 2024년 12월 31일까지 신청해주시는 고객님께 한하여 제공되는 혜택으로, 아래 버튼 클릭 후 제휴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본 제휴 혜택(N, I, H 요금제)은 나인하이어 이용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는 혜택입니다.(2024년 12월 31일까지)
– 본 제휴 혜택은 제휴 페이지 > 를 통해 신청 및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콘텐츠는 모두싸인X나인하이어 제휴 혜택 홍보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