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캐비닛’ 클로즈 베타 운영 시작! 사전신청 1,000명 돌파한 AI 계약관리, 우리 팀도 써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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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신청 1,000명 돌파! 🚀 모두싸인 캐비닛 클로즈 베타 운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계약 업무의 혁신을 선도하는 모두싸인입니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복잡하고 번거로운 계약 관리 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계약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고민들을 해결해 드릴 모두싸인 캐비닛의 베타서비스 운영시작 소식과 함께 사전 신청자가 무려 1,000명을 돌파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베타 서비스는 사용자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을 통해 더욱 완벽한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중요한 과정입니다. 사전 신청자분들께는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서비스 개선에 직접 참여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오늘은 AI 계약관리 솔루션 모두싸인 캐비닛을 직무별 계약 관리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그리고 베타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쌓여만 가는 계약서, 이제 AI가 관리합니다!

계약서를 쌓아만 놓거나 계약 정보를 파일로 옮기기 위해 키보드로 일일이 입력하고 계신가요?

모두싸인 캐비닛은 기존의 수동적이고 분산된 계약 관리 방식에서 벗어나 AI 기술을 통해 계약서 내 중요 정보를 자동으로 추출하고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계약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있습니다. 또한 맞춤형 알림까지 제공하여 업무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이 혁신적인 서비스는 전자서명 시장에서 국내 1위를 지키고 있는 ‘모두싸인’이 그동안의 축적된 계약 데이터 처리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결과입니다.


👀 우리 팀도 계약 관리가 필요할까? – 직무별 계약관리의 필요성

혹시 ‘우리 팀은 계약이 많지 않은데…’라고 생각하시나요? 계약 건수와 상관없이
체계적인 계약관리의 필요성은 모든 조직에 해당됩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고민을 가진 팀이라면 모두싸인 캐비닛이 확실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1) 영업팀 : 계약 만료일, 더 이상 놓치지 마세요!

영업팀에게 계약은 곧 실적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계약의 만료일을 일일이 기억하고 관리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모두싸인 캐비닛은 계약 자동 알림 기능으로 중요한 갱신 시점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며, 잠재적인 매출 손실을 방지하고 고객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 법무팀: 반복적인 정보 입력은 이제 그만!

계약서 검토 및 관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법무팀에게 모두싸인 캐비닛은 업무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줍니다. AI가 계약서의 주요 조항, 당사자 정보, 금액 등을 자동으로 추출하여 수동 입력의 오류를 줄이고 필요한 정보를 즉시 검색하여 법적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회계팀: 계약 기반 지출, 한눈에 파악하세요!

회계팀은 계약에 따른 지출 및 수입 관리가 중요합니다. 모두싸인 캐비닛은 계약별 지급 일정, 금액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관련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제공함으로써 회계팀이 예산을 효율적으로 통제하고 정확한 재무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 인사팀: 수많은 근로계약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어요!

인사팀에서는 수많은 직원의 근로계약서를 관리해야 합니다. 입사일, 계약 기간, 갱신 시점, 연봉 정보 등 챙겨야 할 정보가 한두 가지가 아니죠. 특히 계약 갱신 시점을 놓치면 법적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모두싸인 캐비닛은 AI를 통해 근로계약서의 핵심 정보를 자동으로 추출하고, 중요한 일정은 미리 알려주어 인사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잠재적 리스크를 예방합니다. 직원별 계약 이력 관리도 용이해집니다.

5) 총무 / 경영지원팀: 사무실 임대차 계약, 놓치는 정보 없이 꼼꼼하게!

사무실 운영을 책임지는 총무/경영지원팀은 사무실 임대차 계약, 각종 비품 렌탈 계약, 유지보수 계약 등 다양한 계약을 관리합니다. 임대료 지급일, 계약 만료일, 갱신 조건, 보증금 반환 조건 등을 놓치면 업무에 차질이 생기거나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캐비닛을 활용하면 이러한 계약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AI가 중요 정보를 자동 추출 및 알림을 제공하여 사무실 운영의 안정성을 높이고 관련 비용을 효율적으로 통제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캐비닛 베타서비스 운영 시작! 무엇을 경험할 수 있나요?

이번 베타서비스 운영시작을 통해 사용자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모두싸인 캐비닛의 핵심 기능을 무료 이용하며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AI 주요 정보 자동 추출

이제 수동 입력 없이 계약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가 계약서 내에서 계약기간, 금액, 담당자 등 주요 항목을 자동 추출하고 정리합니다.

✅  자동 알림 기능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 원하는 방법으로 계약/보존기한, 갱신 시점 등
중요한 계약 일정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 통합 문서 관리 & 원스톱 계약 검색

종이계약과 전자계약을 관리하고 싶은 기준으로 캐비닛을 만들어 업로드하고
다양한 검색 기능으로 원하는 문서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계약 상태 시각화

계약과 관련된 일정 정보뿐만 아니라 각 계약서의 상태·세부 정보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관리가 훨씬 쉬워집니다.


🔻 지금 바로 무료로 경험하고, 의견을 들려주세요!

모두싸인 캐비닛 베타 서비스에 참여하여 AI 계약관리의 편리함을 직접 느껴보시고,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참여가 대한민국 계약 관리의 표준을 만들어갑니다.

아래 버튼의 설문조사로 무료 이용을 신청해 보세요! 서비스 무료 이용과 함께 제출해 주신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업무에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맞춤형 온보딩을 진행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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