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2022 제16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

URL복사
모두싸인 ‘2022 제16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

모두싸인이 ‘2022 제16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한국일보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소비자 만족 서비스 체제를 확산하고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입니다. 이번에는 총 260여 개 기업 및 기관의 경합이 있었고,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평가절차를 거쳐 분야별 최고의 서비스 기업 및 기관이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모두싸인은 ‘17년, ‘20년, ‘21년, ‘22년 총 4회, 올해로 3년 연속 E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3년 연속, 올해로 4회째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의미있고, 더 나은 제품과 고객 서비스 향상에 대한 노력을 많은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기쁩니다. 앞으로도 전자계약 시장을 선도하는 1위 기업으로서 전자계약의 표준을 만들고, 계약 업무의 실질적인 개선과 계약 문화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