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계약서 양식

URL복사

모두싸인은 전문가가 직접 검토/제작한 계약서 양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제공 파일 : 계약서 양식(.docx)

법무법인 미션에서 제공했습니다

법무법인 미션은 금융, 기업법무, 지식재산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힘을 합쳐 만들어낸 벤처투자 및 스타트업 법부 문야 전문 로펌입니다. ‘혁신가들의 동반자가 되어 다음 세대를 위한 숲을 가꾸어 나간다’는 소명을 이루기 위하여 스타트업을 위한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Contact
02-515-0400 I kairos@lawmission.net
사이트 >

법무법인 미션 ‘김성훈 대표 변호사’

김성훈 대표 변호사는 MISSON의 비전과 전략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벤처 투자 및 스타트업 창업 생태계에서의 폭넓고 깊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창업자들에게 신뢰받는 동반자입니다. 또한 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의 겸임교수로서 대학 최초로 창업가들을 위한 교육을 담당하는 등 해당 분야의 연구와 교육에도 힘쓰는 부분을 인정받아 ‘2022 차세대리더’ 100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투자 계약서, 작성 전 Check!

본 계약서는 스타트업을 위한 표준 투자계약서입니다. 상환전환우선주식에 관한 계약서이며, 상환전환우선주식은 (RCPS: Redeemable Convertible Preferred Stock) 상환권 + 전환권+ 우선권을 합친 주식입니다. 상환우선주식에 관해 의결권에 관한 사항, 존속기간에 관한 사항, 신주인수권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한 내용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URL복사

모두싸인으로 5분 만에 끝내는 계약 업무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언제 어디서든 5분 만에 계약 완료!
계약서 작성부터 체결, 관리까지 모두싸인 전자계약으로 한 번에 해결하세요.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