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모두싸인 현장 스케치

URL복사

안녕하세요, 모두싸인팀입니다.

지난 11월 23일 ~ 25일, 3일간 진행된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에 모두싸인도 대한민국 대표 서비스로 부스를 준비하여 참가했습니다.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는 공공기관 관계자와 국민 약 3만 명이 찾았던 큰 규모의 행사였습니다. 특히 디지털플랫폼정부의 성과와 민관 협력 사례를 직접 국민들에게 소개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는데요, 모두싸인 전자계약, 전자서명으로 새로워지는 공공 서비스를 선보였던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현장 이야기를 소개해드립니다.


🙋🏻 3가지 대표 사례로 선보인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똑똑한 정부’를 주제로 참여한 모두싸인은 공공업무에 필수적인 민원 신청, 시설 관리, 인사 관리에 적용된 모두싸인 전자계약(전자서명)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어떤 기관에서 어떤 형태로 활용되고 있는지 직접 설명해드리면서 모두싸인의 공공업무 혁신 사례를 공유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에서는 저희의 기대보다 더 많은 분들이 부스에 방문해주셨습니다. 특히 공공기관에서 직접 공공 업무를 수행하고 계신 관계자 분들이 실무에 적용하실 수 있는 사례를 질문하시고, 모두싸인팀의 서비스 시연과 함께 답변을 얻고 가셨어요.

모두싸인은 왜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인지 저희도 다시 한 번 체감했습니다. 부스를 방문해주시고, 지나가셨던 관람객께서 “모두싸인! 저 직접 써봤어요.”, “여기서 직접 보니 더 반갑네요. 정말 좋은 서비스라 추천하고 다녀요.”, “지금 업무할 때 쓰고 있는데, 국민 모두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와 같은 말씀을 해주셨어요. 이처럼 민간을 비롯한 공공 영역에서도 이미 모두싸인의 인지도는 대단했습니다.

💁🏻‍♂️ 공공을 대표하는 분들께 직접 소개한 모두싸인

전국의 공공기관 관계자 분들을 비롯해, 수 백 여 분의 국민들께서 모두싸인을 부스를 방문해주셨는데요, 특히 공공을 대표하는 분들께서도 모두싸인 부스에 오셔서 서비스를 체험하시고 응원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디지털정부플랫폼위원회 위원장님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원장님께서 모두싸인 부스에 직접 방문하셨습니다. 똑똑한 정부 실현에 함께하는 모두싸인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보시며, 공공업무 디지털 혁신을 위해 꼭 필요한 최고의 서비스를 우리나라 곳곳에 공급하고 있는 모두싸인팀에게 격려의 말씀을 남기셨습니다.

🤝 정부혁신・디지털플랫폼정부 민・관 협력 선포식 참석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의 마지막 날인 11월 25일(토)에는 디지털정부의 성과를 공유하는 ‘대국민보고대회’가 열렸습니다. 이 날, 행사 중 하나로 ‘정부혁신・디지털플랫폼정부 민・관 협력 선포식’이 진행되었는데요 .

민간을 대표해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의 이영준 대표님이 선포식에 초청 받아, 대한민국 디지털 혁신을 위한 민・관 협력을 선포하는 자리에 모두싸인이 민간 기업을 대표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 또 현장에서 고객님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기대합니다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에 참여했던 모두싸인 현장 스케치를 소개드렸습니다. ‘모두가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도록’ 모두싸인은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이미 쓰여지고 있었는데요. 지난 정부 박람회 이후에도 11/29(수) ~ 12/1(금) 3일 동안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SoftWave 2023>에 모두싸인이 참여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소프트웨이브 참가 소식은 여기에서! >)

모두싸인팀은 지금보다 더 열심히 대한민국 곳곳에,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 서비스가 쓰여지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두싸인과 함께해주시는 고객님, 모두싸인의 행보에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모두싸인팀, 그리고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