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스마트워크 서비스 추천(수요기업 추가 모집 중!)

URL복사

🔔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신청 절차와 서류 준비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아래 콘텐츠를 클릭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

이미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이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모두싸인을 비롯한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경험하고 계신데요. 올해 3년 차에 접어든 이 비대면 바우처 지원 사업은 기존에 관심 있던 스마트한 비대면 서비스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라 매 신청 기간마다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꼭 신청해야지!” 했던 비대면 바우처, 혹시 바쁜 업무 탓에 2022 상반기 신청을 놓치진 않으셨나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올해 비대면 바우처를 신청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2022년 8월 25일부터 2022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추가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 신청 기간 : 2022년 08월 25일(목) 09:00 ~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
  • 지원 규모 : 7,000개 사
  • 모집 대상 : 중소기업

비대면 바우처는 수요 기업으로 최종 선정된 후 60일 이내에 1회 이상 필수로 결제해야 하는데요. 또한 90일 이내에 바우처 전액을 사용하지 않으면 잔액은 환수되기 때문에 기간 내에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 및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최소 2개 이상의 서비스를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신청 시부터 우리 기업에 적합한 서비스는 무엇인지 미리 살펴보는 것도 좋겠죠? 모두싸인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1️⃣ 모두싸인 |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계약서 출력하고 간인/계인 도장 찍고 우편으로 서류 보내고 또 다시 돌려받고… 아직도 이렇게 계약업무를 처리하고 계신가요? 롯데글로벌로지스, SK D&D, 카카오, 토스, 한국 맥도날드 등 19만 개 이상의 기업들이 선택한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을 도입해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5분 만에 비대면으로 법적 효력까지 확실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계약서 작성부터 체결은 물론 보관과 관리까지 프로그램 설치나 별도의 구축이 필요 없는 웹 기반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다양한 문서를 업로드 해 바로 사용하고 계약 상대방의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계약 상대 또한 복잡한 가입이나 다운로드 같은 절차 없이 간편 인증만 하면 바로 서명이 가능하니 언제 어디서든 계약 업무가 가능해지겠죠?

‘계약’이기 때문에 편리성 뿐만아니라 법적효력과 보안 또한 중요할텐데요. 모두싸인으로 이루어지는 전자서명과 전자문서는 [전자서명법]. [전자문서및전자거래기본법]에 근거하여 분명한 법적 효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모두싸인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제정한 정보 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ISO 27001 보안 인증을 국내 전자계약 전문기업 최초로 획득하여, 세계적 수준의 보안 역량을 공인 받게 되었습니다. 모두싸인으로 안전하게 계약하고 분실이나 훼손 걱정 없이 문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근로계약서, 각종 동의서, 입점 계약서, 가맹 계약서, 공급 계약서 등 다양한 계약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을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로 지금 도입해보세요.

비대면 바우처로 모두싸인 이용하기 ➡️

2️⃣ 잔디 | 아시아 NO.1 업무용 협업툴

불편한 개인용 메신저를 대신할 업무 최적화 메신저가 필요하셨다면 토스랩에서 제공하고 있는 1등 업무용 협업툴 잔디를 이용해보세요. 주제별 대화방은 기본, 화상회의나 업무 및 멤버 관리,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까지 가능해 조직의 규모와 상관 없이 일원화된 커뮤니케이션과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업무용인만큼 대용량 파일 전송 및 관리, 스마트 검색, 메시지 영구보관 등의 기능을 통해 기업 정보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시공간의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일잘러 30만 개의 팀이 선택한 잔디를 지금 도입해보세요!

비대면 바우처로 잔디 이용하기 ➡️

3️⃣ 레몬베이스 | 성과관리 솔루션

직과 퇴사가 쉬워진 요즘을 일컬어 일명 ‘대퇴사의 시대’라고도 하죠. 좋은 인재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디테일하고 지속가능한 성과 관리를 통해 구성원의 요구를 파악하고, 적시의 피드백을 통해 조직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성과관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레몬베이스는 지속적인 성과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레몬베이스를 통해 목표 설정과 공유를 빠르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각 구성원의 성과와 역량을 주기적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1년 간 쌓아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평가 진행이 더욱 쉬워지겠죠? 1:1미팅, 피드백을 통해 칭찬과 격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보세요.

비대면 바우처로 레몬베이스 이용하기 ➡️

4️⃣ 엑소스피어 | 올인원 PC보안 서비스

테크/IT회사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기업이 PC로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여러 위험에 노출되기 마련입니다. 바이러스 뿐만아니라 구성원들이 이용 및 관리하는 정보유출을 예방 하는 것은 직무에 상관 없이 단연 최우선으로 진행되어야 하는데요. 기업 내 보안 전문가가 없어도 랜섬웨어 방지부터 정보유출예방까지 손쉽게 도와주는 올인원 PC보안 서비스 엑소스피어로 보안관리를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엑소스피어는 Windows와 Mac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OS에 상관 없이 이용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또 이용하는 PC별로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소규모 비즈니스도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대면 바우처로 엑소스피어 이용하기 ➡️

5️⃣ 이벤터스 | 행사용 웨비나-화상회의 솔루션

비대면 행사 트렌드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에 발맞춰 다양한 기업에서 웨비나(온라인 세미나),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프라인 행사만큼이나 신경 쓸 게 많은 온라인 행사를 쉽고 단순하게 만들어주는 행사용 웨비나-화상회의 솔루션 이벤터스를 아시나요?

이벤터스는 영상 및 화면 송출부터 퀴즈, 추첨, Q&A 등 원하는 구조의 행사를 기획하고 개최할 수 있습니다. 행사 참여자는 번거로운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웹 기반 서비스라 편리하고, 행사 개최자는 기획, 진행부터 종료 후 인사이트 도출까지 이벤터스 하나로 진행할 수 있어 좋습니다. 막막기만 했던 웨비나, 이벤터스로 진행해보세요!

비대면 바우처로 이벤터스 이용하기 ➡️

6️⃣ 디디캐스트 | 행사용 웨비나-화상회의 솔루션

반복적인 온보딩, 인수인계, 교육 등을 매번 대면으로 진행하자니 리소스와 환경의 제한으로 쉽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영상 워크플레이스 디디캐스트를 통해 쉽게 강의 영상으로 제작하고 공유해보세요.

디디캐스트는 별도의 기술 없이도 Live, VOD, Quiz등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강의를 제작, 편집, 공유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수강률 관리, 수료증 발급 등 관리 기능도 지원하니 지금 디디캐스트 도입을 알아보세요.

비대면 바우처로 디디캐스트 이용하기 ➡️

7️⃣ 채널톡| 채팅상담 CRM 통합 솔루션

연령층을 불문하고 전화 대신 즉각적이고 간단한 채팅 상담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채널톡은 10만 개의 고객사가 이용하는 명실상부 No.1 채팅상담 솔루션인데요. 간단한 궁금증은 고객이 직접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챗봇 기능이나 웹사이트에 들어온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며 관심을 유도할 수도 있는 마케팅 기능을 통해 단순 반복 업무는 줄이고 유의미한 고객을 획득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외부 메신저를 함께 사용하고 있어도 채널톡에서 일괄 관리가 가능하니 고객 문의를 놓치지 않고 응대가 가능하겠죠? 또한 채널톡은 최근 많은 기업에서 집중하고 있는 고객 정보 기반 CRM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바우처로 채널톡 이용하기 ➡️


모두싸인과 함께 이용하면 좋을 비대면 서비스들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올해 마지막 비대면 바우처 신청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

비대면 바우처로 모두싸인 이용하기 ➡️

모두싸인 도입 전 안내가 필요하시다면? 실시간 상담 신청하기

모두싸인 팀이 5분 이내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