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 실패 막는 5가지 체크리스트 (+공급기업/서비스 선택 tip)

URL복사

2023년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중소기업 입장에선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 80%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만큼, 놓치면 안 될 정부지원사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문제는 수많은 공급기업 중, 어떤 기업을 선택해야 실패가 없을지 많은 고민을 겪게 된다는 점입니다.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 선택을 위한 5가지 체크리스트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2023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이란?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이란 국내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컨설팅, 전환 이용료를 지원하는 사업인데요.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된다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모두싸인과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023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평소 우리 회사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을 고민해 봤다.
– 계약 업무를 하는 데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된다.
– 모두싸인 도입에 관심이 있거나, 상담을 받았지만 비용 때문에 내부 설득이 어려웠다.
– 모두싸인, 이미 이용 중이지만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하고 싶다.
– 전자계약 API 연동, 비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다.

💡 클라우드 바우처, 더 자세히 알아보기 >

클라우드 바우처 신청, 어렵지 않아요!

수요기업 모집은 이미 시작됐는데요! 신청 절차가 까다로울까봐 걱정되시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필요한 서류 준비부터 신청서 작성까지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상담 신청하고, 모두싸인을 80% 지원받고 이용해보세요!

*수요기업 신청 마감으로 인해 사전 안내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클라우드 지원사업 전용 모두싸인 상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링크에서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담당자가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시, 꼭 고려해야 하는 5가지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 사업의 혜택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우리 회사에 정말 잘 맞는 서비스를 찾아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을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4년 연속 공급기업 모두싸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1️⃣ 클라우드 바우처 및 정부지원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이 높은가?

모두싸인은 ’20년, ’21년, ’22년, ’23년 4년 연속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이력이 있고, 이외에도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돼 꾸준히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수요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모두싸인은 단순히 정부지원사업 경험이 많은 기업이 아닙니다. 수요기업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성공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바우처를 통해 모두싸인을 이용한 고객들의 실제 리뷰를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주)마이페어_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운영
“문서 작업 관리의 효율성을 향상시켜준 모두싸인! 계약마다 종이로 출력하고 직접 날인, 우편으로 발송하는 등 잔업무와 자원이 낭비되고 있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이 필요했어요. 모두싸인을 도입해 계약 업무를 비대면으로 전환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주)이더랩_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이더랩은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모두싸인을 이용함으로써 큰 경제적 부담 없이 계약 등을 수월하게 관리하게 되었는데요. 계약의 전 과정에서 소요되는 비용이 약 30% 감소했고, 계약서를 하드카피로 보관하지 않고 언제든지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어서 서류 전달로 인한 시간 소모가 해결되었습니다. 업무의 효율화는 매출의 증대로 이어졌으며 이로 인해 새로운 사업도 가능해졌어요!”

2️⃣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물건을 구매하기 전 리뷰와 별점을 확인하듯,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을 선택할 때도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이 필요한데요. 따라서 해당 기업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실제 고객은 누구인지, 실사용 사례가 어떤지 확인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모두싸인은 현재 460만 명의 누적 이용자, 20만여 기업 고객이 선택한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입니다. 삼성전자, SK케미컬, 토스, 카카오 등 국내 대기업부터 글로벌 기업,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업종 및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모두싸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의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전자계약 시장을 선도하는 1위 기업으로서 계약 문화를 혁신하는 데 기여하는 서비스임을 인정받았습니다.

🔍 모두싸인의 고객사 살펴보기 >

3️⃣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 할지라도, 고객 서비스가 좋지 않다면 도입을 고려하기 어렵습니다. 모두싸인 고객사들이 장점으로 말씀해 주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고객 서비스입니다. 모두싸인은 자체 진행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2022년 NPS(Net Promoter Score: 순추천 고객지수) 76점을 기록하며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고객경험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글로벌 전자서명 서비스 D사의 66점, 글로벌 기업 A사의 72점과 비교해도 훨씬 높은 수치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문제 시 상담안내가 친절합니다.”
”문의 남길 때마다 항상 빠르고 친절한 응대 감사합니다!”
”지금처럼만 부탁드립니다. 상담사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답변도 빨라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2022 고객설문 응답-

전자계약은 고객 서비스가 정말 중요합니다. 서비스 이용 중 어려운 지점이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업무에 지장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 응답은 실제 모두싸인 고객님이 설문 만족도 평가에 남겨주신 내용입니다. 이처럼 모두싸인은 고객님의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고객님이 모두싸인을 더 잘 활용하여 모두싸인과 고객이 함께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4️⃣ 디지털 전환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가?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에 선정되기 위해선 신청서(이용계획서)를 아주 꼼꼼하게 작성하는 게 중요한데요.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의 필요성, 기대효과, 적극적인 참여 의지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해 점수를 매기는 만큼, 공급기업의 서비스가 어떻게 우리 회사의 디지털 전환과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에 도움을 줄지 알아보는 게 필요합니다.

가장 쉽고 빠른 디지털 전환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업무에서 매일같이 사용하는 종이문서를 바꾸는 것입니다. 계약서, 동의서, 신청서 등 모든 부서에서 쓰이는 종이문서를 전자문서로 전환한다면? 각종 부대비용과 관리에 드는 리소스를 절감하는 것은 물론, 디지털 전환과 연관된 ESG 경영까지 실천할 수 있습니다. 전자계약을 활용한 전자문서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전환을 하고 싶다면 모두싸인으로 시작하세요.

5️⃣ 실제로 필요한 서비스인가?

아무리 좋은 서비스여도 우리 회사에 굳이 필요하지 않다면?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놓치기 쉬운 포인트인데요! 실질적으로 우리 기업에 필요하고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들이 비즈니스 상황과 목적에 맞지 않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계약은 산업군과 규모를 막론하고 무조건 일어납니다. 임직원과의 근로계약 체결부터 비밀유지서약서, 프리랜서와의 계약 체결, 가맹 계약서 등. 인사팀은 물론 다양한 부서와 여러 업무에도 모두싸인이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고객사분들께서 말씀해 주시는 내용이 계약 업무를 위해 도입했다가, 전사적으로 업무 전반에 활용하게 된다는 것인데요. 모두싸인은 기업의 필수 솔루션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모두싸인으로 다양한 업무에 활용하기 >


중소기업이라면 모두싸인 최대 80% 할인!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으로 모두싸인을 도입하면, 계약 업무 진행 시 가졌던 고민을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자계약 API 연동이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으로 망설이셨다면? 80% 할인된 가격으로 도입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잠깐! 이미 모두싸인을 도입하신 기업도 지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2023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은 이용하지 않았던 서비스를 포함하여 신청하면, 이용 중인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을 이미 도입하신 기업이라면, 모두싸인과 함께 이용하면 업무 효율 200% 상승하는 서비스와 함께 신청해보세요!

💳 비즈플레이: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 워크업: 클라우드 인사관리 솔루션(EHR)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