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 3월 업데이트 소식

URL복사

안녕하세요, 모두싸인팀입니다.

2월과 3월까지 업데이트 및 개선된 기능을 알려드립니다!

2-3월에는 소소하지만 중요한 업데이트들이 있었습니다.


텍스트 정렬 안내선

이제 정렬 안내선으로 보다 정확한 배치가 가능해졌습니다! 텍스트, 체크박스, 서명란 드래그 시 정렬을 쉽게 맞출 수 있도록 안내선을 제공하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안내선 기능으로 보다 깔끔하고 보기 좋은 문서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링크서명 남길 말 지원

이제 링크서명에서도 남길 말을 설정할 수 있어요! 모두싸인에는 서명 요청과 함께 계약 상대방(서명자)에게 남길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는 ‘남길 말’ 기능이 있는데요. 서명자에게 계약과 관련한 간단한 안내를 남기거나, 서명 이후 해야 하는 행동을 명시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명 요청자의 의도에 맞게 계약이 체결되도록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를 개선하여 불특정 다수와 계약을 더욱 쉽게, 편하게 체결하실 수 있도록 남길 말 기능을 링크서명에 추가하였습니다. 단순 텍스트뿐만 아니라 URL도 넣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임직원 대상 동의서를 링크서명을 통해 발송하고, 필수 시청해야 하는 영상이 있다면? 남길 말에 영상 URL을 넣어 커뮤니케이션 코스트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서식 추천 서비스

서식 추천 서비스는 가장 많이 클릭한 서식, 또는 설문으로 제출한 산업군/부서를 기반으로 서식을 추천해 주는 기능입니다. OTT, 음악 앱에서 자주 접하던 추천 알고리즘! 바로 이 추천 알고리즘을 이용해 사용자에게 딱 맞는 서식(계약서, 동의서 등 양식)을 맞춤형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근로계약서를 많이 클릭하셨거나, 아웃소싱 산업군에서 인사팀 재직 중이라고 설문을 제출하셨다면 프리랜서 용역 위탁 계약서, 계약직 근로계약서와 같은 서식이 추천됩니다. 나에게 필요한, 유용한 서식을 찾기 위해 추가로 탐색하던 시간! 모두싸인에서 서식 추천 기능으로 줄여보세요.

대량전송 고도화

최대 5,000건의 계약도 한 번에 체결이 가능한 대량전송! 최근 3개월 동안 약 2,000명의 모두싸인 고객님들께서 사용해 주시고, 약 25만건의 문서들이 대량전송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드리는 대량전송 기능이 고도화되었어요. 이전에는 단건 서명 요청에서만 제공되던 법인공동인증서 인증, 완료 문서에 잠금 비밀번호 설정, 외국어 지원까지 대량전송에서도 제공됩니다! 한층 더 편리해진 대량전송과 함께 대규모의 계약도 쉽고 편리하게 체결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


2-3월 동안 고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많이 진행했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계약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두싸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