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업데이트 : 문서 위변조 검증센터

URL복사

모두싸인의 새로운 기능 ‘문서 위변조 검증센터’ 가 오픈했습니다!

‘위변조 검증센터’에서 모두싸인으로 진행한 문서의 위변조 여부를 직접 검증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진위 및 위변조 여부를 직접 검증하여 계약의 신뢰도를 높여보세요!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의 ‘문서 위변조 검증’ 기능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모두싸인 ‘위변조 검증센터’ 가 무엇인가요?

‘위변조 검증센터’는 모두싸인에서 문서의 위변조 여부를 검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모두싸인은 고객님이 언제든 직접 문서의 원본 여부를 확인하여, 안심하고 전자계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위변조 검증센터’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위변조 검증센터’의 문서 원본 검증 방식이 궁금해요!

모두싸인은 각 문서에 고유한 문서ID와 해시값(원본 검증키)을 부여하여 서버에 저장하고 있습니다. 이 때 부여된 문서의 고유한 원본 검증키를 대상 문서와 대조하여 문서의 위변조 여부를 검증합니다. 모두싸인으로 진행한 문서라면 언제든 위변조 검증센터에서 위변조 여부를 검증할 수 있습니다.

‘위변조 검증센터’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모두싸인으로 서명한 문서는 ‘위변조 검증센터’에서 원본 검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모두싸인 홈페이지 – 법적효력/보안 – 모두싸인 서비스에 로그인 후 왼쪽 탭 ‘위변조 검증센터’ 를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위변조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는 문서의 ID를 입력하고 문서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바로 아래 [문서 검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변조 검증센터’는 모두싸인에서만 지원되나요?

현재 모두싸인으로 진행한 문서에 대해 위변조 검증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두싸인으로 진행한 문서의 진본성, 무결성을 증명하여 계약의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님의 비즈니스가 더욱 안전하게 연결되도록 돕겠습니다.

‘위변조 검증센터’ 이용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


새롭게 오픈한 모두싸인 ‘위변조 검증센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문서 위변조 검증 기능으로 계약의 신뢰도를 높여보세요!

URL복사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


This will close in 0 seconds

This will close in 0 sec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