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시트 연동’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 실시간으로 서명 요청한 문서 목록과 상태를 확인하고, 팀원과 손쉽게 공유하세요.
‘구글 시트 연동’ 기능이란?
- 새로운 서명 요청 또는 문서 상태 변경 시 아래 정보가 구글 시트에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구글 시트에 업데이트 되는 정보 | |
---|---|
새로운 서명 요청 시 | 문서ID, 문서 제목, 문서 상태, 요청자 이름, 서명자 이름, 문서 링크, 요청일, 체결일 |
문서 상태 변경 시 | 문서 상태, 체결일 |
-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연동한 멤버 본인이 요청한 문서 정보만 구글 시트에 연동됩니다.
‘구글 시트 연동’으로 이렇게 편리해 집니다.
- 데이터 연동: 계약 이해관계자나 팀원에게 서명 진행 상태를 매번 직접 알릴 필요 없이, 구글 시트 공유 한 번으로 실시간 서명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맞춤형 대시보드: 문서 데이터를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자동 동기화하여 대시보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영업: 피봇테이블로 전체 문서 개수 대비 서명 완료 건수 확인하여 요청자별로 계약 성사율 확인
- 모든 부서: 멤버별 서명 요청량 확인
- 현황 분석/성과 추적: 구글 스프레드시트 함수를 활용하여 계약 진행 현황 분석 및 주요 성과 지표 추적
- HR: 임직원 재직증명서 신청 시 ‘내가 서명할 차례’인 문서를 확인하여 발급해야하는 증명서 목록 파악
- 영업: 여러 영업 구성원이 현장에서 서명 요청을 하면 본사 운영팀에서 하나의 구글 시트 탭에 모아보기
모두싸인으로 계약 체결 뿐만 아니라 이후 계약 데이터 관리와 공유까지 간편해 집니다. ‘구글 시트 연동’으로 팀원과 계약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유해 보세요.